K2 Safety, 고기능성 안전화 ‘딜리버리가드’ 출시 > 제품/트렌드/기술소개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신발산업뉴스 > 제품/트랜드/기술등 소개




> 국내신발산업 뉴스
> 해외신발산업 뉴스
> 제품/트랜드/기술등 소개
제품/트랜드/기술등 소개
 
제품/트렌드/기술소개

K2 Safety, 고기능성 안전화 ‘딜리버리가드’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신발산업협회 작성일20-12-15 15:35 조회219회 댓글0건

본문

산업안전브랜드 케이투세이프티(이하 K2 Safety)가 고기능성 안전화 ‘딜리버리가드’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EC%BC%80%EC%9D%B4%ED%88%AC.JPG




K2 Safety는 안전화로 역사가 깊은 브랜드로 이번 신제품 ‘딜리버리가드’는 현장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안전하게 발을 보호해주는 고기능성 안전화로 출시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안전화는 보통 작업 현장 및 건설 현장, 물류 등 현장에서 발을 보호해주는 신발로 알려져 있지만 신제품 ‘딜리버리가드’는 특히 하루 종일 신고 걷는 특성이 많은 직업군중 하나인 택배, 화물 운전자에 특화된 제품이라고 한다.

특히 발가락 부분에 들어가 있는 플라스틱 토캡이 일상생활 속 모든 위험에서 발을 보호해주며, 날카로운 물건이 발바닥을 통과하지 못하게 내답판 역시 깔려 있어 일반 안전화의 기본적인 기능을 제공한다. 거기에 BOA 다이얼을 이용하여 탈착이 편리하며, 고어텍스가 적용되어 방수와 투습에 매우 효과적이다.

이외에도 장시간 발을 편안하게 해주는 에너지폼 적용 및 풋밸런스 인솔이 적용되었으며, 이외 여러가지 기능이 있는 ‘딜리버리가드’는 기능만 무려 12가지 이상이 된다고 한다.

‘K2 세이프티’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딜리버리가드’는 남녀노소 누구나 어디서든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게 제작되었으며, 더불어 발까지 보호해주는 기능이 있기에 여가활동, 이사, 택배, 화물 등 모든 곳에서 안전하게 신을 수 있도록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며 “안전화가 직업에 고려하지 않고 1가구 1안전화 문화가 정착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http://www.fashionbiz.co.kr/FL/?cate=2&recom=2&idx=18185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